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시즌8 챔피언 공략

롤 시즌8 리븐 룬 공략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롤 시즌8 룬 공략 입니다. 리븐은 탑 챔피언으로 피지컬이 상당히

좋아야 하는 챔프 입니다. 기본적으로 평캔을 잘해야 하는 챔피언인데요 시즌7때는 그렇게

인기가 없었는데 이번에 룬 개편으로 인해 리븐이 다시 살아나는듯 합니다. 룬의 영향이

챔피언을 살리고 죽이고 좌우지우 하는듯 하네요 그럼 롤 시즌8 리븐 룬 알려드립니다.

 

 

 

롤 시즌8 리븐 핵심룬 설명

 

먼저 가장 중요한 핵심룬부터 알아봅시다. 보시면 지배로 시작하는데요 밑에는 감전 입니다.

지배는 대상 추격및 처치 빠른접근과 폭발적 피해를 가합니다. 리븐같은경우 돌진해서 딜을

넣어야 하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지배가 알맞다고 생각 합니다.

감전은 3초동안 같은 챔피언에게 개별 공격 또는 스킬을 3회 적중시키면 추가 딜이 들어가는데

리븐의 스킬상 스킬이 계속 들어가기 때문에 리븐에 딱 맞는 룬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 밑에 보시면 전부 리븐에 잘 맞는 룬이라 보시면 되구요 그래서 리븐이 다시 살아나는듯 하네요

 

 

 

롤 시즌8 룬 보조룬 설명

 

보조룬은 정밀과 승전보 최후의일격 이렇게 3가지로 갑니다. 보조룬 같은경우 자기 스타일대로

가는게 좋기는 하지만 위에 있는 룬 트리가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물론 자기 맘대로

하셔도 괜찮은데 초보분들이나 잘 안해보신분들은 그냥 검증된걸로 룬트리 따라서 하시는게

마음편하고 또 그만큼 빛을 바랄 수 있습니다. 저도 아직은 여러룬을 잘 못해봤지만 이 룬셋팅이

가장 효율적으로 느껴지네요 리븐 하실분들은 룬 이렇게 드시기 바랍니다.

 

 

 

시즌8 리븐 템트리 설명

 

마지막은 템트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리븐같은경우 방관과 피흡으로 많이갑니다. 이것도 계속

변화되면서 나오는 템트리이기 때문에 유행따라서 가는건데요 요오무는 일단 필수 템입니다.

이속이 빨라지고 쿨감과 방관이 있기 때문에 리븐에게는 적합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두번째 블클도 쿨감과 방관 체력이 있어 리븐같은 근접캐릭에게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템트리도 자기만의 스타일대로 가시면 좋습니다. 잘하시는분들은 템트리를 만들어서 가더라고요

무튼 롤 시즌8 리븐 룬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시즌8 챔피언 공략] - 롤 시즌8 마이 룬 공략

[리그오브레전드/시즌8 챔피언 공략] - 롤 시즌8 티모 룬 공략

[리그오브레전드/시즌8 챔피언 공략] - 롤 시즌8 베인 룬 공략

[리그오브레전드/시즌8 챔피언 공략] - 롤 시즌8 제드 룬 공략